생활건강정보

뒤로가기
제목

블루그린골드,블루그린골드플러스 효능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18.10.16

조회 945

평점 0점  

추천 2 추천하기

내용


블루그린골드,블루그린골드플러스 효능!!


1. 치아건강뿐만 아니라 잇몸과 호흡기 등의 전반적인 구강건강에 도움을 준다.


2. 치통을 완화시키며,구강내 해로운 박테리아 번성을 막아주고, 살균해준다.


3.치아에 지속적으로 형성되는 플라그, 세균으로부터 잇몸에 생기는 염증을 막아주어 붓거나 출혈이 생기지 않도록 해준다.


4. 치아 법랑질의 미네랄 손실을 막아 치아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인후염과 같은 호흡기 염증으로 부터 보호해준다.


5. 구강내 세균이 다양한 구강질환의 원인이므로 이를 막아주면 충치는 물론 다양한 잇몸질환을 예방,개선,완화 시킬수 있다.


6. 치아의 실금이나 약해짐으로 인해 시린치아가 완화된다.


7. 충치원인균(뮤탄스균),치주염원인균(진지발리스균)을 30초 가글로 99.9% 살균 해준다.


블루그린골드,블루그린골드플러스를  입에 넣어 목을 헹구어, 구강에 남아있는 음식 찌꺼기나 먼지,세균등을 제거하여

감기나 독감등의 전염병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각종 시험인증~!

식약처 품목허가와 ISO9001, ISO14001인증과 미국FDA 안전성 검사를 인증받음.

알코올 및 방부제등 각종 유해물질을 전혀 혼합하지 않고 단 30초 가글로 치주염증원인균인 진지발리스균과

충치원인균인 뮤탄균을 99.9% 를 살균하는 시험에 성공한 천연성분의 가글액.


치아건강 지킴이 30초면 OK-

치아건강에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치주염증과 충치로 인해 한개 두개 치아를 잃다보면 치아건강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알게 된다.

치아건강을 잃게 되면 음식의 맛을 못느낄 뿐만 아니라 전신에 건강이 문제가 온다는 것을 누구나

경험하게 되는데,아무리 임플란트 등 의치를 하게된다해도 정신적인 상실감도 이루 말할수 없기 때문에

치아건강의 소중함을 잠시도 잊어서는 안될것이다


치아건강을 잃어 가는줄 알면서도 쉽게 고치기 어려운것이 치주염, 잇몸질환,충치,풍치,잇몸붓기, 치통,

입냄새등을 단 30초 가글로 예방제품으로 치아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께는 기쁜소식이 아닐수 없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맨위로